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코사무이여행후기ep1.

300x250

1일차

21시 비행기로 태국 수완나폼공항으로 가는중입니다.

태국도착후 가이드 미팅 !
다음날 코사무이 일정정보만 알려주시고 차태워주시는거말고는 없네요

봉고차타고 20분정도 간후 하루숙박 엄청더워요.
반팔반바지 꼭입고 가세요

사진이 아침사진밖에 없네요

2일차

태국 맥주 싱하 광고
싱하가 엄청 유명하다고하는데 생맥으로 드시면 맛있어요 조식은 현지식이라 한식좋아하는분은 별로일수도있네요

사무이공항도착후 가이드 미팅
차타고 이동중 추가되는것들 상세하게 짜는데
돈많으신분이나 여행좋아하시는 분들제외하고는
정신바짝처리세요 ㅋㅋㅋㅋ
입담이 장난아님
추가

마사지 ,요트투어,사파리투어,낭유안스노쿨링 네4가지


가이드마다 가격다르다고하니 참고하세요
태국은 우기 건기가 확실한데 이상기후로 소나기가 많이온다고 하네요

더사란풀빌라 입구
룸컨디션은 그닥좋은편은 아닌데 청소도잘되어있고 한국사람별로 없습니다.
조용한분위기 추천드립니다
바로앞 수영장에
시원하긴하네요

차웽비치
한국사람도 별로없고 조용한거리인데
아크바도있고 햄버거가게도 있지만 코로나이후 아크바는 자리세 받는다고 하네요.
저녁식사하러 나왔는데 바베큐 300바트인가 그런걸로 기억하네요 중간중간 사진이라서 보기어려우실수도 있습니다.

택시타고 더사란까지 200바트정도 생각하시면됩니다.
대마가 합법이라 대마가게 조심하세요.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이 반얀트리 디럭스풀  (0) 2023.08.18
대구-코사무이 신혼여행 여행 총정리 (광고x)  (0) 2023.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