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구-코사무이 신혼여행 여행 총정리 (광고x)

대구- 코사무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코로나 후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물가가 너무비싸네요

저희는 바가지라고 생각 하고 개인적인생각 사진은 에피소드로 올려드릴게요

반얀트리 풀빌라 2박 패키지

현지 추가  ( 스노쿨링,호텔스파) 150만원 추가

식대 룸서비스

1일차

pm 09:00 대구공항

am 2:00 태국 도착 (가이드 미팅후 호텔이동 후 숙박)

2일차

am 09:00 아침 조식후 공항이동

코사무이 출발 !!

도착후 (가이드 미팅 )

여기서 추가금이 결정되는데요.. 저희는 하고 후회 한것도 있고 좋은데 예전과는 너무 비쌌네요

마사지!!!  진짜시원합니다 강추드립니다 어차피 모든 허니문이 마사지코스니까요

리조트이동

저희는 차웽시내 투어로 되어있었는데 가이드가 리조트에서 시켜준다길래 안먹고 나간다고 하니 태워주고  한국돈5천원 정도 주셨음..

돌아다니는거 좋아 하시면 원래는 택시로 이동하셔야 된다고 하네요

차웽시내

아크바- 입장료있고 외국인많아서 저희는 안갔어요

3일차

배타고 이동한다고 엄청일찍일어 났네요

여기서 스노쿨링 말고 스킨스쿠버 추가를 했는데요 솔직히 2번 많이 하시는데

가격이 인당 50만원 정도 이고 고프로 영상 추가 하시면 좋긴한데...많이 흔들림

저같은경우는 1번하고 맥주먹고 놀다가 가는거 추천드려요 매점 샌드위치 완전 맛있고 뷰포인트있는데 점심때는 사람많아서 못보는경우도 많아서 1번만하시고 천천히 보시면 됩니다.

저녁도 피곤하기도 하고 구경도 못해서 룸서비스로 먹고 잤네요

4일차

요트투어

한국에서는 로망이있어서 좋을거 같았지만 동남아 40도넘는 햇빛 요트에 7커플 사진은좋은데 고통스러워요  2시간정도는 땀으로 샤워하실거에요

반얀트리!! 저희는 반얀트리로들어갔는데요 가기전에

망고,과자,맥주 사서 들어가시는거 추천드려요 가시면 거의 사러나갈기회도 없고 택시비도 엄청 비싸요

버기카 타고 이동

5일차

조식(플러팅 말고 배달조식 정말좋아요 )

호텔식 마사지 추가해서 갔다왔습니다. 스파랑 스톤마사지를 받는데 로드로 알아보시면 인당 10만원후반인데 가이드 너무비싸게 받아요

피셔맨 빌리지 구경

6일차

태국시간 11시 체크아웃

토산품,라텍스

코코넛비누,오일,건망고,

(저희는 태국어 몰라서 읽지는 못하지만  사무이공항 로드샵 이나 킹파워 면세점가시면 진짜 거짓말안하고 훨씬! 저렴함 배신감들었음...)

공항이동

일찍도착하시면 안으로 들어가지마시고 카페에서 시간좀 보내고 들어가세요 에어컨 없습니다!

7일차

오전 대구도착 끝!